본문 바로가기

하이울프의 생활일기

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을 받아보다. (feat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등록)

반응형


안녕하세요
하이 울프입니다.


얼마 전에 구글에서
핀 번호 편지가 도착했습니다.

 

 


오 살면서
세계적인 기업
구글에서도
편지를 받아 보는구나
라는 뿌듯함이 있네요.

핀 번호를
열어보니
본인인증 위해
여섯 자리 숫자
있습니다.


그리고
본인
구글 애드센스에
들어가 보면
PIN 입력 칸에
6자리 숫자를
입력합니다.

 


핀 번호를 입력하면
청구서 수신 주소가
인증되었습니다.
라고 뜨면
정상적으로 등록이
되었네요

 

 

 


그리고
마지막으로
지급받을 방법은
바로 나타나지 않고
저 같은 경우는
핀 번호를 입력하고
2주 정도 있다가

지급받을 방법이
뜨네요.


그래서
지급 받을 방법으로

은행마다 달러
인출하는 수수료가
다르지만

저는 SC제일은행
외화 인출 통장을
비대면으로 앱으로
개설하였습니다.

그럼
우선 구글로
핀 번호를 받아서
정말 기쁘고
감사가 되어지네요.

그래서
간략하게
핀 번호 입력한 거를
정리해보았습니다.

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

반응형

'하이울프의 생활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1년 신축년이 오다  (0) 2021.01.02